총재님 인사말
  • HOME
  • 소개
  • 총재님 인사말

행복나눔 가피 봉사단 총재 담화

<행복나눔 가피봉사단>은 종로지역을 비롯하여 사회 곳곳의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찾아 도움을 드리는 활동을 통해 더불어 행복한 사회로 가꾸어가는 것을 목적으로 조직된 비영리민간단체입니다.

2018년 8월 ‘함께하는 행복나눔 가피자원봉사단’으로 출범하여
그해 10월 발대식을 하고 독거노인, 한부모가정, 차상위계층, 청소년 쉼터, 환경미화원, 다문화가정 지원사업과 집수리 봉사, 의료봉사 등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활동과 문화재지킴이 활동, 사전연명의료의향서 작성에 관한 상담 및 등록 업무 등 사회의 건전한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해오고 있습니다.
그동안의 열정적이고도 활발한 활동으로 종로구청으로부터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참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의 표창장을 받았으며 2019년 8월 ‘행복나눔 가피봉사단’이라는 명칭으로 개명한데 이어 12월 서울시 비영리민간단체(NPO)에 정식 지정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행복나눔 가피봉사단’은 앞으로 기존의 활동과 더불어 청소년을 비롯한 다양한 연령층에 계신 분들이 폭넓게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활동 분야를 보다 다양하게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그러기 위해선 무엇보다 주위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와 참여가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행복나눔 가피봉사단이 튼튼하게 성장하고 발전해 갈 수 있기를, 그리하여 우리가 사는 사회가 보다 밝고 행복해지는데 그 역할을 다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응원하고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