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HOME
  • 봉사단 소식
  • 공지사항
제목 2021년도 기부금 영수증 발급 안내
등록일 2021-12-23 조회수 371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2021_기부금영수증신청서.hwp

◆2021년도 기부금 영수증 발급 안내
 

2021년 한해동안 많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아래 안내와 같이 2021년도 기부금영수증 발행을 안내드리오니 내용 확인 후 연락주세요.

 

● 발급내용 : 2021년 1월 1일 ~ 2021년 12월31일까지의 기부금

● 발급일자

국세청 간소화 서비스 : 2022년 1월 17일부터 조회 가능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2022년 1월 5일까지 별도 요청 없을 시 기부자님의 이름으로 자동발급됩니다.

   다른 명의 또는 회사명으로 발급을 원할 시 개별신청으로 신청해주세요. 


※ 개별 신청 : 2021년 12월 27일부터 1월 중 신청 및 발급 

발급 받을실 분의 성함, 주민등록번호, 주민등록되어있는 주소  

(회사의 경우 회사명,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자등록 주소)를 정확하게 알려주셔야

발급이 가능합니다. 

기부금영수증 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제출


                  

● 발급대상 : 성명, 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연락처), 주민등록상 주소가 명확한 후원자


● 발급신청 및 문의처

※ 첨부파일 기부금영수증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팩스 또는 이메일 주세요.

※ 첨부파일 이용이 어려운분은 전화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서 하단의 개인정보 동의서에 반드시 성함과 서명을 해주셔야합니다.

※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는 1월 5일 이후에는 발급하실 수 없습니다.

전화 : 02-768-8673

팩스 : 02-733-2290

이메일 : goodgapi@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