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21년도 기부금 영수증 발급 안내 | ||||
---|---|---|---|---|---|
등록일 | 2021-12-23 | 조회수 | 371 | 작성자 | 관리자 |
첨부파일 | 2021_기부금영수증신청서.hwp |
◆2021년도 기부금 영수증 발급 안내◆
2021년 한해동안 많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아래 안내와 같이 2021년도 기부금영수증 발행을 안내드리오니 내용 확인 후 연락주세요.
● 발급내용 : 2021년 1월 1일 ~ 2021년 12월31일까지의 기부금
● 발급일자
국세청 간소화 서비스 : 2022년 1월 17일부터 조회 가능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2022년 1월 5일까지 별도 요청 없을 시 기부자님의 이름으로 자동발급됩니다.
다른 명의 또는 회사명으로 발급을 원할 시 개별신청으로 신청해주세요.
※ 개별 신청 : 2021년 12월 27일부터 1월 중 신청 및 발급
발급 받을실 분의 성함, 주민등록번호, 주민등록되어있는 주소
(회사의 경우 회사명,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자등록 주소)를 정확하게 알려주셔야
발급이 가능합니다.
기부금영수증 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제출
● 발급대상 : 성명, 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연락처), 주민등록상 주소가 명확한 후원자
● 발급신청 및 문의처
※ 첨부파일 기부금영수증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팩스 또는 이메일 주세요.
※ 첨부파일 이용이 어려운분은 전화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서 하단의 개인정보 동의서에 반드시 성함과 서명을 해주셔야합니다.
※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는 1월 5일 이후에는 발급하실 수 없습니다.
전화 : 02-768-8673
팩스 : 02-733-2290
이메일 : goodgapi@naver.com